주요컨텐츠 바로가기

SHINSEGAE

ENGLISH CHINESE JAPANESE

신세계 그룹소개

  • 그룹소개
    • 개요
    • 경영철학
    • 경영성과
  • 연혁
  • 유통프론티어

사업분야

  • 사업소개
  • 유통사업
    • 신세계
    • 이마트
    • 에브리데이리테일
    • 신세계사이먼
  • 패션사업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식음료 및 호텔사업
    • 신세계푸드
    • 스타벅스커피코리아
    • 신세계조선호텔
    • 신세계SVN
    • 신세계L&B
  • 건설 및 IT사업
    • 신세계건설
    • 신세계아이엔씨
  • 신규사업

사회적 책임경영

  • 개요
  • 투명경영·상생경영
  • 사회공헌
  • 환경경영
  • 상담 및 제보

투자정보

  • 요약재무제표
  • 사업·감사보고서

채용정보

사회적 책임경영

현재페이지경로
사회적 책임경영 >개요
인쇄하기 텍스트작게보기 텍스트기본크기 텍스트크게보기

개요

사회적 책임경영 선도기업 신세계그룹, 초일류 유통기업을 만들어 갑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 수행

신세계그룹은 초일류 유통기업으로서 이해관계자들에게 책임과 사명을 다하는 사회적 책임경영을 지속 발전시켜 나가고자 합니다.

신세계그룹 사회적 책임경영 선포

신세계그룹은 2013년 기업 경영 패러다임을 사회적 책임경영으로
선언했습니다. 법과 양심에 따른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 사내 전
임직원과 회사가 힘을 합치고 참여하는 자발적인 사회공헌, 기업의
성장과 고용유지를 통한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한다는 근본철학을
가지고 사회적 책임수행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세계 책임경영 선언(사별 책임 경영 강화로 투명하고 공정한 기업, 지역사회내서 사랑받는 기업에 대해 선포하는 경영진)

21세기 초일류 유통기업 사회적 책임 개요

신세계그룹의 사회적 책임경영 추진방향 국제기준(ISO 26000)에 맞는 사회적 책임경영 추진

신세계그룹의 사회적 책임경영 추진방향
구분 내용
지배구조 책임경영 강화, 관계사간 거래원칙 준수
지역사회 고용, 소득 창출 등 지역사회와의 공생발전에 기여
공정운영 공정거래 문화 정착, 협력회사와의 동반성장 강화
인권/노동 인권/노동환경 관련 규정 준수 / 소외계층의 고용확대 / 복지 선진화 추진
환경 친환경 점포 및 상품 개발, 친환경 문화 확산, 온실가스 감축
소비자 소비자 권익보호 활동, 신뢰 환경 조성
컨텐츠 상단으로 이동